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성향/BL]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기에 들고 왔어요

신작 BL 만화 이름 맞추기인데
이미 글 전체목록에 보이네요
대원씨아이에서 하는 이벤트
지금 알았네요
이렇게 훌륭한 포스팅 거리를
지금까지 몰랐다니...

만화는 등장인물들의 이름으로 봐선
한국에서 만들어 진 것 같구요
그림체는 취향저격 당했네요 ㅠㅠ

표지랑 제목을 봤을 때 내용은
15정도 될 것 같지만
두 사람이 엮일때마다
제 머릿속에선 갈 때까지 다 가겠죠 ㅋㅋ
썩는 다는 것은 너무 무서운 것 같아요
아무 감정이 없는 두 사람이
닿기만 해도 엮어버리는데
당연히 썸 타는 두 사람은 볼 것도 없죠

오 저거 읽으면 왠지 저 작가님 작품
다 덕질 할 것 같은데...
지금은 돈이 없으니 나중에
돈이 생긴다면 사야할 목록에 넣어야 겠어요

e북 있으면 좋을텐데
e북 있는 곳 알아봐야 겠네요
집이 좁아서 만화책을 둘 공간이 없고
있는 공간은 다 찼다고 합니다

사고 싶은 건 많은데
돈과 공간이 없는 거죠
그와중에 이 작품이 제 눈에 들어와 버렸네요
아 언젠간 서재를 만들어서
한 쪽 벽을 만화책으로 장식하고 말겠다!!

아니면 나만의 만화책 대여점으로 만들어버리고
저금통 만들고 한권당 500원씩 저금하고
한달에 한번씩 저축하면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그만큼 표지로 본 이 작품은 내용만 좋다면
충분히 소장 가치는 보입니다
아마 대여점에서 이 책을 봤다면
망설임없이 빌렸을 것 같아요

내용을 보지 못해 더 이상 말할 수 없는 것이
안타까울정도로 이 작품을 읽고
어땠는지 리뷰로 쓰고 싶은 생각이 절실하지만
지금은 참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저게 제가 보는 웹툰페이지에서
연재 됬더라면 내용도 파악이 된 상태에서
망설임없이 적었겠지만
아니 빚을 내서라도 샀겠죠 ㅋㅋㅋ

그림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아 보면 볼 수록 손이 가려해요 ㅠㅠ
애견카페 사장님과
동물에게만 인기만점인
주인공의 만남인 것 같은데
역시 만화는 표지가 생명인 것 같아요
내용도 모르면서 손이 가게 만드네요

이벤트는 트위터에서도 하고 있고
공유 또는 정답을 맞춘 사람 중 5명을
추첨해서 조각케이크를 선물로 주는 것이고요
정답은 조금 더 내려서 목록에 보시면 보입니다

쉬운 만큼 참여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요
당첨률이 떨어지는 만큼 그냥 홍보만하고
보는 것으로만 만족하고
당첨되신 분들을 축하하며
즐길 예정입니다

누군가는 도전하지 않으면
당첨도 없다고 말할테지만
이런 즐거움도 있음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비록 저는 가난하지만
언젠가는 이거 표지가 너무 이뻐서 샀어요
하면서 리뷰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쓸데없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밑에 링크를 타고 가시면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이벤트 확인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