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토요일 카카오페이지 감상 목록

1. 101번째 여주인공 44화

줄거리

여주의 친구가 옷때문에 디스 당하고 있는데
여주가 도와주려하지만
잘못하면 여주의 평판이 같이 떨어질 수 있는
안좋은 상황에서 친구의 기사가 나타나
너희나 잘하세요 하면서
갑자기 청혼을 하는데...

느낀점

앞에 설명이 있긴 했지만 얄짤없네요
원작이 소설이지만 안본 사람이 상상해 본다면
여주가 참 많이 힘들겠네요
지금 경합이 끝나면 이제 진짜 그 자리를 원하는
사람들만 남게되니까요 ㅠㅠ
고생길이 훤하네요
여주도 자신만의 스토리를 완성해서
잘 됬으면 좋겠어요

2. 악역이 베푸는 미덕 25화

줄거리

남주가 여주의 변태력을 가지고 놀리다가
슬슬 여주의 부탁을 들어주려하는데
마땅한 방법이 떠오르지 않아 고민할 때
여주가 가짜 구실을 만들자며
집에 가기를 거부하는데...

느낀점

다들 한번 인생살고 후회하며 회기하는데
이 웹툰에서는 소설로 미래를 알려줘요
그래서 여주가 막 소스라치게 경계하거나
철저히 대비하거나 이런건 없고 실수도 많은데
귀엽게 느껴집니다
여주의 변태력이 개그요소로 잡혀서
재밌으면서도 빨리 둘이 가까워지길
바라는 마음도 커지고 있고요
빨리 여주의 부탁이 잘 마무리 됬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붙어도 자연스럽고 욕을 안 먹지 ㅋㅋ

3. 공작부인의 50가지 티 레시피 59화

줄거리

휴양지에 도착해서 티타임을 즐기다
지역마다 물이 다름을 느낀여주는
사업생각을 하는데 남주가 눈치채고
센스있게 말을 걸어서 중단 시키고
밤에 여주를 찾아가 오붓하게 보내다
분위기가 업 되고 있는데
여주가 요양휴가인데 여로가쌓여 피곤해서
오늘은 안되겠다고 거부한 다음날
남주가 결혼계약서의 수정을 요청하는데...

느낀점

그냥 찢어버려 무슨 놈의 계약서야!
계약은 깨라고 있는 거다!
로판에서 계약하고 후회하는 남주가 한둘이던가
특히 사랑 주지 않겠다고 한 놈들
10화도 못가서 후회하던데 ㅋㅋㅋ
이 놈도 예외는 아니었지
계속 고치자 고치자 했는데
여주가 사업때문에 바빠서
미루고 미루고 미뤄서 지금까지 왔어요
여튼 로판의 결혼할때
계약내용은 깨라고 있는 겁니다
놈이라고 했지만
남주가 배려심이 너무 깊어요
처음에는 개차반인줄알았는데
보면볼수록 괜찮고
적으로 돌리면 무서운 사람입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요일 카카오 페이지 감상 목록  (0) 2020.03.06